2026년 6월 2일
에이비라인건축이 창립 27주년을 맞아 청계산에 방문하였습니다.
조별로 열심히 정상을 향해서 이동하였습니다.
이수봉 앞에서 사진도 찍고
정상에서 맛있는 편육과 막걸리를 먹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조별로 식사를 하면서 다양한 게임들을 진행하였습니다
장기근속 수상을 하는 시간을 가지며 창립 27주년을 기념하였습니다
모두 수고 많으셨습니다 !